비밀번호 찾기

계정 생성하기

최여진, ‘LED 루비 마스크’ 광고모델 발탁…‘아름다운 외모’ 과시

/ / News

톱모델 겸 배우 최여진이 차세대 LED 마스크인 루비 마스크의 광고모델로 발탁돼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최여진은 인기리에 종영된 KBS2 ‘저글러스’, MBC ‘보그맘’ 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을 통해 인기를 누릴 뿐만 아니라, 스타 리얼 피트니스 OnStyle의 ‘더 바디쇼’ 등을 통해 철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모습을 보여주며 젊은 여성층에게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셀피코리아는 이 같은 최여진의 이미지가 LED 마스크 미용기기의 차세대 제품으로 출시한 ‘루비 마스크’의 제품 콘셉트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영상의 주제는 “나의 기분도 피부도 RESET”으로 하루 종일 지친 몸과 마음을 루비 마스크를 통해 추스리고 피부도 힐링하는 느낌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에 공개된 ‘LED 루비 마스크’의 광고 영상 속 최여진은 새로운 광고 영상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다양하게 뽐냈다. 특히 제품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최여진의 모습은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묻어나 눈길을 끈다.

한편 LED 마스크는 뷰티트렌드 세터가 가장 선호하는 뛰어난 성능의 미용기기 제품. 셀피코리아 ‘LED 루비 마스크’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8가지의 관리모드가 특징으로 꼽힌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