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찾기

계정 생성하기

[기자가 간다] LED 마스크 , 루비마스크 체험..’10분의 위력’

/ / News

[투비스 구미라 기자]굳이 물광피부로 인기를 얻었던 김희애의 ‘1일1팩’을 들먹이지 않더라도 바쁜 현대인들에게 1일1팩은 이제 필수 항목이 된지 오래다.

뿐만 아니라 최근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뷰티 디바이스들이 속출하며 시간이나 비용 때문에 피부 관리를 제대로 못하는 바쁜 직장인들을 공략하고 있다.

피부과는 한번 치료받고 관리받으려면 최소 2시간 이상은 시간을 확보해야한다. 에스테틱 역시 1시간 반 이상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또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일회성 치료로는 보장되지 않는다.

적어도 10회 이상의 관리가 필요하다. 이럴 경우 관리 비용 역시 수 백만원을 상회에 쉽사리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찾는 것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 같은 상황으로 인해 LED 마스크는 최근 여러 뷰티 디바이스 중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것. 하지만 아직까지 LED 마스크의 효과에 대한 이야기를 찾기가 쉽지 않다.

뷰티 커뮤니티를 봐도 후기보다는 질문이 대다수다. 비주얼만큼은 끝판왕인 LED 마스크. 과연 우리가 기대하는 효과를 볼 수 있을까. 기자가 직접 체험해봤다.

 

# LED 마스크 Before&After


기자의 피부 고민거리는 바쁜 직장 생활로 인한 피로 누적과 스트레스. 또 불규칙한 식사 습관으로 인해 속의 기능이 망가져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면

피부 트러블과 함께 피부의 건조한 증상이 강화된다는 것이다.

또 T존 부위에 유분기가 많은 타입. 오래전 캄보디아 여행 후 방치한 피부탓에 올라온 기미, 그리고 한 해가 거듭될 수록 떨어지는 탄력 등 총제적인 난국이었다.

셀피 코리아의 임삼현 대표는 “생활상의 습관으로 인한 문제이기도 하지만 수분이 부족한 극건성의 피부 상태가 피부 트러블을 악화시키는 요인이 된다”고 전하며

“피부가 건조하고 건강하지 못하면 좋은 제품을 발라도 그 성분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각질이 생겨 모공이 막힌다.

모공을 막고 있는 피지를 제거하고 적당한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때 피부 트러블 및 건강도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록 1회의 관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기자의 피부는 한결 달라져 있었다. 세가지 기본 모드 탄력, 수분, 진정 중 다 해당 사항이었지만 탄력라인을 시도했다.

관리 후 팔자 주름이 옅어지며 피부가 살짝 쫀득해진 느낌을 받았다. 피부 톤도 한층 밝아진 느낌이 들었다.

아름다움을 목적으로 해도 더할 나위 없지만 여드름 등 거울을 볼 때마다 피부 트러블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품목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하루 10분 투자로 이렇게 달라질 수 있다면 집에서 구매 후 편하게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드는 대목이었다.

 

# 루비 마스크 특징

루비마스크는 충전이 무척 빠르며 무선으로 이용할 수 있어 편하다. 기존의 LED마스크가 한 가지 색이었던데 비해

무지개색, 빨, 주, 노, 초 , 파, 남, 보 7가지 빛이 파장별로 피부에 침투해 각기 다른 효과를 제공해준다.

루비터치의 근적외선은 우리 눈에 보이지 않지만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파장을 이용해 혈류의 흐름과 피부세포 활성화에 보탬이 된다.

보라색은 피부재색과, 항노화를 파랑은 피지컨트롤, 남색은 수분 공급과 탄력회복 기능을 한다.

초록은 톤업과 샐소질적개선작용을 노랑색은 브라이트닝과 광채를 제공한다.

주황색은 피부생기와 활력, 빨간색은 콜라겐 생성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준다.

 

# 착용감

무선이고 가벼워서 착용 후 노트북으로 기사작성 작업을 하는데도 전혀 무리가 없었다.

집이라면 소파에 누워 가볍게 TV를 보거나 청소를 해도 무방할 만큼 460g무게로 착용하지 않은 것 같은 편안한 느낌을 선사했다.

 

# 비주얼 

마치 오페라의 유령의 가면을 연상하는 모습이 맞지만 굳이 스스로 거울을 들여다보며 자신의 모습에 놀라지 않는 이상,

그렇게 거부감이 들지는 않는 비주얼. 오히려 LED 마스크는 뷰티 세터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 피부자극

피부전체에 별다른 트러블은 없었지만 몸에 좋은 근적외선(NIR)이라 그런지 약간 따뜻한 느낌 외에 별다른 자극적인 느낌은 들지 않았다.

 

# 루비마스크 활용 방법 

클렌징 후 에센스와 크림으로 스킨케어 해준후 루비마스크를 10분동안 착용하면 된다.

왠지 근적외선과 빨, 주, 노, 초, 파, 남, 보의 무지개 불빛이 진피층까지 파고든다니 기분까지 좋아지는 느낌이 들었다.

 

# 총평 ★★★★★ 

평소 속당김이 있는 건조한 피부이지만 그리 민감한편은 아니라 화장품이나 뷰티디바이스에 까다롭지는 않았다.

하지만 워낙 루비 마스크가 피부에 좋다는 소문을 많이 듣고 사용해서 그런지 피부가 한결 촉촉하고 쫀쫀해진 기분이 들었다.

착용전, 후 사진을 보니 실제로 10분 1회만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피부톤이 개선되고 탄력이 미세하게 올라 온 것을 육안으로 확인하니

12개월 할부로라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상승됐다.

 

# 남녀노소 불분 피부관리 꿀팁

셀피코리아 임삼현대표는 “피부관리는 습관이다. 꾸준하게 매일매일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잠도 충분히 자야하고 물도 충분히 섭취하는 등 규칙적인 습관을 가져야한다.

“며 “뻔한 이야기지만 자신을 가꾸는 데 부지런해야 한다.” 고 남녀노소 불문 피부 관리 꿀팁을 전했다.

이어 “아름다운 여자가 아름다운 게 아니라 본인에게 노력하고 뭔가를 하는 행위가 아름다움이다.”라며 스스로에게 보상을 하는 삶을 살기를 추천했다.

 

 

 

tubth@tubth.com ‘무단 전재 배포 금지’
기사원문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