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찾기

계정 생성하기

최여진 LED마스크 이은 ‘루비터치’..간편한 스팟케어로 인기몰이

/ / News

뷰티 트렌드세터 최여진의 루비 LED마스크에 이은 후속작인 실속형 제품 ‘루비터치’가 쉽고 간편하게 루비LED마스크의 효과를 볼 수 있어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다.

루비LED마스크는 이마, 눈, 코, 입, 볼, 턱 등 6개의 얼굴 피부존에 탄력, 진정, 미백 등 각 테라피에 맞는 7가지 파장의 빛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로, 이미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를 잇는 루비터치는 재생, 피지, 윤기는 물론 탄력까지 피부 고민 별로 원하는 관리 모드에 따라 4가지 테라피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헤드 교체형 LED 디바이스다. 마스크형 제품과 달리 높은 사용편의성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루비터치의 레드 LED헤드는 피부 생기를 되찾아주는 레드터치, 블루 LED헤드는 피부트러블 완화에 탁월한 블루터치, 마사지 헤드는 피부의 윤기를 위한 글로우터치, 리프팅을 위한 V라인 터치 테라피 등이다. 이 4가지의 모드 중 매일의 피부 상태에 따라 2가지 모드를 믹스해 사용할 경우 더욱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미국 FDA에서 인정한 파장과 동일한 사양의 LED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LED 빛을 집중 조사할 수 있는 우수한 기술력은 물론 피부에 닿을 때만 작동하는 안전성까지 탁월한 4 in 1 스팟케어 뷰티 디바이스 루비터치는 루비마스크 본사 쇼핑몰 및 랄라블라,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셀피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더 많은 사람들이 루비터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쇼핑몰, SNS 인플루언서를 통한 공동구매 등 판매 채널을 더욱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