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찾기

계정 생성하기

셀피코리아, 북경셀피유한공사와 중국 유통 총판 계약 체결

/ / News
 셀피코리아(대표 임삼현)는 북경셀피유한공사(이하 셀피차이나)와 최근 루비 LED 마스크 및 핸디형 루비 터치 제품의 중국 유통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업무협약(MOU) 계약이 아닌 공식 총판 계약으로 정식 중국 시장에 빠르게 유통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셀피코리아 임삼현 대표는 “국내 시장의 인기에 힘입어 발 빠른 중국 진출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즉각적인 제품 유통뿐만 아니라 향후 출시 예정인 신제품들의 안정적인 중국 유통 교두보를 마련하게 된 것을 큰 성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셀피차이나는 루비 LED마스크, 루비터치 제품 등의 중국 유통 총판을 위해 100% 중국자본으로 설립돼 뷰티/헬스케어 관련 도소매 유통분야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중국 내 프리미엄 소매점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셀피차이나 관계자는 “총판 계약 이후 양사간 공동 번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8월 13일에는 중국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한국산 LED마스크 및 미용기기 공식 론칭 행사를 한중 유명 셀럽 및 중국 아시아 경제발전 협회장, 북경 미용협회 관계자, 유통 대리상 등을 초청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출처: 중앙일보] 셀피코리아, 북경셀피유한공사와 중국 유통 총판 계약 체결

 

 

TOP